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송가인콘서트 초월홍삼페스티벌, 1산킨텍스에서 공연후기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5. 14:02

    지난주에 이 스토리의 은채는 엄마와 함께 송가인과 미스트로트가 함께하는 초월홍삼페스티벌 공연을 봤습니다!


    >


    ​ 1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초월·페스티벌은 ​ ​ 자연 헬스 케어에서 초월 홍삼을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나타내는 vip초청권을 배포하고 나 또한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÷월홍 삼의 덕분으로 효도입니다!


    ​ ​ ​ 것 9. 한 0.27(일)인 4:00일 8:00 2회 공연을 개최한다고 하지만 우리는 일 4시 공연에 초대되 앗슴니다. ​ ​


    >


    >


    킨텍스 실내 초등 식당은 별로 없고 패스··커피 숍과 편의점은 있네요!커피를 가지고, 킨덱스, 제2전시장 9명으로 돌렸어요.​​


    >


    미스트로트가 열광시킨 트로트의 열풍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.어르신만 계실 줄 알았는데... 어르신, 청년, 학생, 아이 댁, 본인도 다 모여있네요.사람이 정말로 이야기하고 있어서, 위험했습니다.입장하는 것만 30분 소요.​


    >


    보이시그아인입니다. 이렇게 많은 분들이 입장중이다.. 정말 미스트로트와 트로트 열기가 장난아니네요..​​


    >


    진행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뒷장에 응모권이 있어서 입구에 제출했어요.당선자 1,2위는 현장에서 추첨 3위는 홈페이지 인 것 같아요.(불확실정보) 실제로 nhc 내추럴 헬스케어 홈페이지에서도 초월 홍삼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! https://m.nhcc.co.kr/board/ 무료/event.html


    먼저mc딩동,조승희가mc를담당하고요. 재치있는 멘트로 진행하고


    >


    다음의 송가이다, 정미 아이, 홍자의 순으로 2곡씩 불렀어요.송가인으로~ 인사로 시작! 고소한 노래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.


    아! 이렇게 티비로 보다가 정말 슬림해서 깜짝 놀랬어요.텔레비전이 별로 없어.


    >


    송가인 여러분들도 열정적으로 응원해 주셔서 깜짝 놀랐어요줄을 설 때 뭔가 줄을 정리해 주셔서 개인적으로 감사하고 있었습니다.​


    >


    두번째 존 미에 기어 개인적 소견 임제 1 신났어요! 진흙 속의 진주 같았어요.다이어트 중이라는데 충분히 아름다웠습니다. ■따지 않아도 됩니다.


    >


    3번째, 홍・쟈쵸의 소음에 앙・이에웅과 상・사화를 부를 때 나는 "잘 댁무"가 좋아하는 노래로 같이 불렀습니다!


    그 밖에도 숙행, 두리, 박선영, 정다경, 김소유 분들도 불러주셨고요.모두 너희들 모두 시원하게 부르시네요.초월홍삼 덕분에 효도도 하고 귀호강눈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날이네요! 네츄럴 헬스케어,초월홍삼,송가인 모두와 함께 신나게 보내세요~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