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, 스마트폰 게임니다 등을 대형 TV로 감 좋구만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2. 12:51

    >


    스마트폰이 본인의 태블릿PC 화면을 큰 TV에 출력하려면 어떤 것이 필요한가. 최근 소개하는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이 그 질문에 대한 답이었던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은 DP-Alt 모드를 지원하는 디바이스의 화면을 미러링해 주는 아이템으로 현재 수많은 최근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, 노트북컴퓨터 등이 DP 알트모드를 지원하고 있다.개봉기


    >


    골판지 상자가 예쁜 인상을 주는 패키지다. 표지의 디자인에서 이 제품은 2색의 모델이 존재할 수 있다.


    >


    TV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디바이스를 조작하기 위해서는 미러링 케이블이 길어야 한다. 아토우뮤 C타입의 미러링 케이블은 일반적인 일 00cm는 물론 일자리 50cm와 200cm 짜리도 있으며 길이 선택의 자유도가 매우 높다.


    >


    다만 케이블은 길어질수록 성능과 안정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. 여기에서는 가장 긴 200cm모델을 쓰면서 품질 저하 사건이 없는지 함께 체크하고 보기로 한다.갤럭시S8플러스와 덱스 둘 다 (삼성덱스)


    >


    필자가 가지고 있는 DP-알토 대응 디바이스는 갤럭시S8+뿐이었다. 가장 최근에는 구형에 속하는 이 스마트폰에서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은 과연 어떤 품질을 보여줄까?


    >


    갤럭시S8+에 차소리로 케이블을 연결했더니 미러링이 되는 게 아니라 삼성 덱스가 떴다. 이전의 미러링 케이블 테스트에서는 그렇지 않았던 것으로부터, 지금까지 업데이트 해서 뭔가 바뀐 것 같습니다.


    >


    흥미로운 기능이지만 최근 다른 것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덱스 모드는 그만 두기로 하자. 설정에 들어가서 연결 - 기타 연결 설정 - HDMI 모드에서 덱스 모드를 미러링으로 바꾼다.


    >


    본격 스마트폰 미러링 활용기


    >


    설정을 바꾼 뒤에는 갤럭시S8+USB-C 포트에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을 꽂는 순간 바로 미러링이 시작됐다. 과거 구형 스마트폰은 미러링을 하면 전체 속도가 눈에 띄게 느려지는 문제점이 있었을 이곳에선 별로 그런 현상도 없다.


    >


    >


    가장 이미지로 넷플릭스 앱으로 여러 영화를 감상해 본 결과 화질도 완벽했고 플레이스 역시 원본인 당신로이며 속도 차이도 거의 없었다. 예상대로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은 각종 영화나 드라마 감상용으로도 매우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었다.


    >


    그러면 게임은 어떨까? 구형 스마트폰의 경우 미러링을 하면 프레임이 절반 이하로 뚝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다.


    >


    즉석 마인크래프트, 제노웍스 등 예대를 즐긴 결과 이곳에서는 눈에 띄는 퍼포먼스의 저하가 나쁘지 않았고 나쁘지는 않았다.


    >


    >


    물론 이것만으로 미러링이 스마트 폰의 퍼포먼스에 소급게 영향을 주지 않다고 할 수 없지만 적어도 이 2가지입니다.에서는 체감 속도 차이가 거의 없었다. 이것만으로도 이전의 미러링 케이블과 비교하면 그것은 격세지감입니다.스마트폰으로도 쾌적한 미러링을 체험해보자.


    >


    아트뮤 C타입 미러링 케이블로 스마트폰 미러링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었다. 아토우뮤 C타입의 미러링 케이블은 전반적인 호환성, 속도, 편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200cm의 긴 몸통에서도 안정성 문제가 그와잉타그와잉지 없었다.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위한 고성능 미러링 케이블로서 이 아트뮤 C타입의 미러링 케이블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. 이 리뷰를 제조사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